2017/12/06 3

공예 축제(Artisan Festival)

울티마온라인 공예 축제 Artisan Festival 공예 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공예 축제는 도시 잔고가 백만지피 이상인 도시에서만 활성화 됩니다.도시마다 3일동안 돌아가며 진행하는데, 타운크라이어가 현재 어느 도시에서 진행 중인지 알려줍니다. 지금은 베스퍼에서 진행 중이네요.플레이어들이 대량주문서(BOD.기술 종류 상관없음)를 행사장에 있는 엘프 NPC에게 반납해서 나무를 키워가는 방식입니다.참고로, 엘프 NPC에게 반납한다고 해서 해당 대량주문서의 보상을 받거나, 점수를 저장할 수 있거나, 대량주문이 리셋되지 않습니다. 즉, 일반 대량주문 반납의 효과는 없습니다.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나무를 최종단계까지 성장시키면, 참가한(엘프에게 BOD를 반납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준다고 합..

지팍트리오틀 전사 솔로

레시피를 얻기 위한 도전은 오늘도 계속 된다!예전에는 2계정으로 바드로 디스코 걸고 피스송 걸어놓고 잡았는데이번엔 계정을 한개만 살렸기 때문에 전사 혼자 트라이! 지팍트리오틀은 레슬링 숙련 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에 무장 해제가 성가십니다.단, 마나가 없으면 기술을 사용하지 못하므로 마나 고갈 무기를 사용해서 원트에 잡을 수 있었습니다. 스샷 찍는건 깜빡함오늘의 보상은....!! 체력 최대+10, 10초동안 체력 100 회복시켜주는 바르랍의 혈임파 농축제!!오예~!체력 최대+10이 150한계를 넘겨 최대 160까지 만들어주는 거라 엄청 좋아요!!이거랑 우랄리꺼 마나 회복시켜주는거 두개가 목표였기 때문에 이제 우랄리 것만 나오면 됩니다!아틀가져가서 팔까 생각도 들었지만(레시피 중에 저게 제일 비싼거)그냥 생산..

울온잡담 2017.12.06

마진샤에서 대화

대량주문 반납을 하던 도중 우연히 플레이어와 만나서 대화를 했습니다.마진샤의 총독이 되어 빠른주문시전 도시버프 계약을 하고 싶다는 이야기.하지만, 현재 선거기간인줄은 모르고 계신듯... 저 역시 빠른주문시전을 제공해주는 도시가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했던 터라, 총독에 출마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당선이 된다면 빠른주문시전 계약을 계속 유지시켜주신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울온잡담 2017.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