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2 3

부활하는 여러가지 방법들

울티마온라인 부활 방법 울온 1. NPC 힐러(직업이 힐러인데 힐은 안해주고 부활만 해줌) NPC 힐러 도시 힐러샵에 있는 힐러들이 있고, 도시 밖에서 떠돌아다니는 힐러들이 있다.이 힐러들은 공짜로! 횟수 제한 없이! 부활시켜 주지만, 이름색이 파란색인 힐러들은 캐릭터가 범죄자 상태이거나 살인자 상태이면 살려주지 않는다. 살인자들은 빨간 힐러들을 찾도록 하자. 이들은 플레이어가 살인자여도 살려준다. 원더링 힐러들은 떠돌아다녀서 위치를 찾기 힘든데, 강화클라이언트(EC)를 사용하면 맵에 원더링 힐러들의 위치가 표시되기 때문에 찾기 매우 편하다. EC 쓰자 2. 사원 브리타니아 곳곳에는 사원이 있다. 이 사원에 유령 상태로 접근하면 부활시켜준다. 살인자들은 사원에서 부활할 수 없지만, 오직 카오스 사원에서는..

애완동물에게 평화,도발 숙련기술이 영향을 줄까?

애완동물에게 평화유지나 연주도발의 숙련 기술이 영향을 줄 지 확인해보았습니다. 오늘의 실험대상은 나자군입니다.요즘 블로그에 많이 등장하는듯... 음악연주120, 평화유지120일 때 탄력의 노래 연주 본래 능력치보다 16씩 더 오르네요. 사람과 똑같이 적용됩니다. 다음, 음악연주120, 연주도발120일 때 활력의 노래 연주 체력이 20, 힘, 민, 지가 각각 8씩 오릅니다. 파티에 4레전 바드와 테이머가 있을 경우, 테이머가 피해 삼키기 숙련 기술 사용, 바드가 탄력의 노래 연주를 하면기본 체력 재생 20 + 피해 삼키기 최대 30 + 4레전 바드 22총 72의 체력 재생 능력, 82의 마나 재생 능력을 갖게 됩니다. 연주도발은 사람에게는 체력20, 힘민지 8이 큰 의미를 갖지만 애완동물에게는 별로 큰 의..

조련사로 지팍트리오틀을 쓰러뜨렸다!

요즘 포션 레시피를 갖고 싶어서 미르미덱스 연계퀘스트를 하고 있습니다.어제는 연계퀘스트 최종보스 지팍트리오틀에게 애완동물과 함께 도전해봤습니다. 많은 역경과 고비 끝에 결국엔 혼자서 성공! 아직 애완동물들이 종속이 안된 애들이 많아서 선택의 폭이 좁기도 하고,지팍트리오틀이 독저항이 약점이라 저번에 구덩이 전투에 함께 했던 나자 프로도타입1을 데리고 갔습니다.프로도타입1이라 파스도 하나도 안바르고 엉망진창인데 잡긴 잡았네요.능력도 광역기인 휠인드하고 독브레쓰 ㅠㅠ 제대로 된 녀석 키워서 데려오면 더 쉽게 잡을듯. 보상품으로 월석 수정이 나왔습니다. 오예~!포션 레시피가 목적이긴 한데 월석 수정이 없기도 했고, 팔아도 비싸니 굿굿

울온잡담 2017.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