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8 3

복귀자분들에게 알려드리는 유용한 아이템 소개

울티마온라인 유용한 아이템 백만년 만에 울온에 복귀하신 분들을 위한 유용한 아이템 소개입니다.이미지 출처: http://uosawako.exblog.jp/ 상품 문서 상자베테랑 1년 보상. 겹쳐지는 물건들을 상품 증서에 넣을 수 있는 상자.은행원에게서 상품 문서를 구입 후 문서사용-넣을 물건 대상하면 물건이 문서에 넣어집니다.상품 문서는 은행이나 상자에서 다시 물건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문서는 축복받은 물건이라, 죽어도 시체에 남지 않습니다. 수정 차원문, 타락한 수정 차원문, 월석 수정, 독사의 턱뼈 울온의 여러 순간이동기 포스팅을 참고하세요http://uocraft.tistory.com/126 초월의 두루마리 책 그 수치만큼 스킬을 올릴 수 있는 초월의 두루마리(속칭 핑크파스)를 넣을 수 있는 아이..

아이템 2017.12.08

마도 조련사

마도 조련사 조련술 숙련 기술 피해 삼키기로 애완동물을 탱커로 세우고, 후방에서 마법으로 딜.명상과 레이쓰폼으로 마나를 회복.캐릭터가 공격받지 않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사냥할 수 있다.주로 시체 껍질 마법을 유지하면서 파이어볼이나 플레임스트라이크를 사용. 기술 (리얼스킬, 장비품 보정 후) 장비 구성 기본 마법책은 퍼블98 이벤트 템으로 하되, 학살자가 통하는 생물은 학살자 마법책으로 변경해서 딜.

마도 조련사 마지막 장비를 완성!

마도 조련사가 사용할 스펙터 박사의 수정체를 만들기 위해 요 며칠 기계공학 대량주문을 했습니다.재료인 검은 월석이 1000점짜리라 대량(Large)로만 얻을 수 있는데 다 모으기 진짜 힘드네요...1계정 6캐릭이라 리셋bod 구하는 것도 한계가 있고, 파는 벤더도 없고...암튼 며칠 동안의 성과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두 세트 모음. 반납 점수 1100점이네요 검은 월석은 1000점짜리 기계공학 기술이 100인데도 성공 확률이 ㅎㄷㄷ하네요설마 실패하면 검은 월석이나 마기의 모자가 사라지진 않겠지? ㄷㄷ 재료도 모았고 성공 확률 추가 호신부 장착! 그나마 성공률이 좀 더 올라갔네요 짜잔! 완성! 정확히 3번만에 성공했습니다. 35%의 확률은 정확했던 것이다... 파멸의 던전 유물인 학자의 광륜(The Sch..

울온잡담 2017.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