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1 4

2017년 크리스마스 선물

울티마온라인 2017년 크리스마스 선물 토큰 1. 크리스마스 종(Holiday Bells) 커다란 종. 소리가 나는지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36가지 NPC, 몬스터의 이름이 붙고, 그 외에 낮은 확률로 본인의 이름이 붙는다고 합니다. 2. 크리스마스 리본(Holiday Ribbon) 벽에 거는 리본. 3. 지팡이 사탕(Candy Cane) 거의 사람 크기만한 사탕. 2가지 색이 있습니다. 길막음... 4. 반딧불 화관(Firefly Garland) 더블클릭으로 켰다껐다 할 수 있습니다. 켜면 반짝반짝 빛남.26가지 NPC, 몬스터 이름 이외에 낮은 확률로 본인의 이름이 붙는다고 합니다. 5. 귀금속 상자(Jewelry Box) 반피, 팔찌, 귀걸이, 목걸이, 호신부를 최대 500개까지 저장할 수 있는 상..

아이템 2017.12.01

울온의 여러 순간이동기

울티마온라인 순간이동 울온 수정 차원문 타락한 수정 차원문 월석 수정 독사의 턱뼈 수정 차원문(Crystal Portal) 도시, 문게이트로 순간이동사용 방법: 수정 차원문 근처 1타일 내에서 "목적지 mint", "목적지 moongate"라고 영어로(한글 안됨ㅠ) 말한다. 펠루카는 "fel 목적지 mint", "fel 목적지 moongate". 타락한 수정 차원문(Corrupted Crystal Portal)던전으로 순간이동.사용 방법: 타락한 수정 차원문 근처 1타일 내에서 "dungeon 목적지"이라고 영어로(한글 안됨ㅠ) 말한다. 펠루카는 "fel dungeon 목적지" 월석 수정(Moonstone Crystal)에오돈(Eodon)지역(마크 불가)의 특정 장소로 순간이동.사용 방법: 더블 클릭한 ..

아이템 2017.12.01

룬비틀에 마법능력을 훈련시키면 어떻게 될까?

애완동물의 능력은 4개의 카테고리로 나뉘고, 각 카테고리당 1개의 능력들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법 능력에 해당하는 마법학이 있는 애완동물에게 중독술을 넣으면 원래 마법학 능력은 사용할 수 없고, 새로 넣은 중독술만 사용할 수 있게 되죠.관련 자세한 내용은 애완동물 능력 해설 참고.http://uocraft.tistory.com/84그런데 룬비틀은 특이하게도 마법학과 중독술을 처음부터 함께 갖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상태에서 같은 마법 능력 카테고리인 불협화음을 넣으면 어떻게 될까?원칙적으론 중독술과 마법학 두개 모두 지워지는게 맞는데혹시 둘 중 하나는 불협화음과 함께 남지 않을까?궁금해서 실험을 해보았습니다. 일단먼저 훈련을 완료하고 불협화음을 넣습니다. 마법학이 사라지게 된다고? YES!..

보물 낚기와 마굿간 슬롯 늘리기

마도조련사 구성을 위한 마력의 해초 매듭 바지를 얻기 위해 해저보물을 캐러 다녔습니다. 본래 구조메시지의 보물은 낚시 기술이 있어야 낚을 수 있는데미르미덱스 구덩이에서 미르미덱스 진영에 가담해 전투에 승리하면 받을 수 있는 짭짤한 바다 퀘스트를 받으면낚시 기술이 전혀 없어도 100% 확률로 보물 낚을 수 있습니다.(고대 SOS도 마찬가지)짭짤한 바다 퀘스트를 받는 방법은 여기로http://uocraft.tistory.com/58 보물낚기는 EC(Enhanced Client. 강화/3D클라)가 편합니다.구조 메시지를 사용하면 지도에 보물 위치가 표시가 되기 때문이죠! 지도에 표시된 위치에 도착하면 보물이 있는 곳에 노란색 이펙트가 있고, 그곳에 낚싯대를 사용하면 보물을 한번에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먹었습..

울온잡담 2017.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