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실 토막지식

미르미덱스 진영 퀘스트 전사 팁

uocraft 2016. 6. 6. 09:3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구덩이용 전사용 무기 예시.

Jukari족과 Urali족, Barako 전사들은 Disarm을 사용합니다.

이 Disarm이 상당히 귀찮은데 Disarm 대책으로 무기에 공저넣기, 검술 등 무기 마스터리의 패시브효과(위협저지) 받기, 부시+패링으로 블럭하기+Evasion사용하기, 방패마스터리의 감각고조(Heightened Senses)사용해서 회피율 올리기 등이 있겠네요.

각 부족의 저항치는 각각 다르기 때문에 속성피해가 별로 무의미... 무기 축복사용해서 패도록 합니다.

Sakkhra족 전사들이 활공격을 하므로 공격을 블록하지 않기 때문에 활쏘는 애들을 대상으로 휠윈드를 돌립니다.


지팍트리오틀

잡몹들과 지팍트리오틀은 스폰장소에서 멀어지면 원래의 장소로 되돌아갑니다.

되돌아가는 거리가 잡몹과 지팍트리오틀이 다르기 때문에 잡몹은 되돌아가지만 지팍트리오틀은 되돌아가지 않는 장소가 있습니다.

거기에서 지팍트리오틀을 잡으면 잡몹없이 지팍트리오틀만 상대할 수 있습니다.

지팍트리오틀은 레슬링 SPM인 Disarm과 마비, 그리고 레슬링 마스터리를 사용합니다.

SPM과 마스터리를 사용하기 위해 마나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마나고갈공격(Mana Drain)무기나 레이스폼 등으로 마나를 빨아버리면 SPM과 마스터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레이저빔 공격은 지팍트리오틀과 겹치면 맞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