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실 토막지식

카델라이트 물품 만들기

uocraft 2018. 9. 8. 07:0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칼둔의 몬스터에게 피해를 입히기 위해서는 카델라이트가 주입된 물건을 사용해야 합니다.

카델라이트가 주입된 물건을 만들기 위해서 카델라이트가 주입된 재료가 필요합니다.


카델라이트가 주입된 재료는 T2A 지역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카델라이트가 주입된 물건은 반드시 칼둔 캠프 내에서 제작해야 합니다.


카델라이트가 주입된 재료를 채집하기 위해서 칼둔 캠프의 기계공학자 NPC에게 채집도구를 구입해야 합니다.


광석을 캐기 위한 곡괭이, 나무와 마법책의 재료인 Bark Fragment를 채집하기 위한 도끼, 애완동물 먹이를 만들기 위해 물고기를 낚을 낚싯대가 있습니다.


1. 무기


활을 만들기 위해서는 카델라이트 도끼로 T2A 지역의 나무를 캐면 됩니다.

가고일은 햇칫을 장비할 수 없는데, 캠프에서 팅커툴로 햇칫을 가고일용으로 변조를 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인간이나 엘프는 그냥 햇칫으로 나무를 캐면 됩니다.


카델라이트가 주입된 나무를 얻었습니다.


이제 캠프로 가서 활제작도구로 활을 만들면 카델라이트가 주입된 활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금속무기를 만들기 위해서 T2A 지역에서 광석을 캡니다. 카델라이트가 주입된 광석이 나왔네요.


광석을 가지고 캠프로 돌아와 녹여서 주괴를 얻었습니다.


양날도끼를 만들었습니다. 카델라이트가 주입되어 있네요.


캠프에는 마법부여를 할 수 있게 소울포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속성을 보니 카델라이트 주입은 속성 1개로 치지 않습니다. (피해증가 1속성, 마나 흡수 1속성)



2. 애완동물 먹이 (Tasty Treat)


애완동물 먹이는 요리의 바베큐 탭에 있습니다.

요리 기술 100에서 성공확률이 80%입니다. 요리 보너스 탈리스만 20이상짜리를 끼고하면 100퍼가 되겠네요.

재료는 (카델라이트 주입된) 생선 스테이크 40개가 필요하네요.


낚싯대를 들고 T2A지역 아무곳에서나 낚시를 하면 됩니다. 카델라이트 주입된 물고기가 낚입니다.

물고기 1마리당 생선 스테이크 4개가 나오니 물고기 10마리를 낚으면 애완동물 먹이 1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장화도 낚이네요)


생선 스테이크를 가지고 칼둔 캠프의 BBQ Smoker가 있는 곳에서 제작을 하면 됩니다.


카델라이트 주입된 애완동물 먹이 완성



3. 마법책


마법책을 만들기 위해서는 10개의 빈 스크롤이 필요합니다. 우드 퍼프 1개로 빈 스크롤 1개를 만들 수 있고, 우드 퍼프 1개는 Bark Fragment 1개로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마법책을 만들기 위해서는 최소 Bark Fragment 10개 이상이 필요합니다.


Bark Fragment는 카델라이트 주입된 도끼로 나무를 하다보면 가끔 나옵니다.


우드 퍼프는 요리기술로 만드는데 Bark Fragment 1개와 물이 필요합니다. 물은 캠프내 저 위치에 있는 것을 사용해야 하고, 우드 퍼프는 BBQ Smoker 근처에서 제작하면 됩니다.


우드 퍼프를 만들었다면 기록술로 빈 스크롤을 만들고, 빈 스크롤 10개로 마법책을 만들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