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온잡담

20주년 침공 이벤트

uocraft 2020. 4. 30. 14:4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토쿠노의 보물들 이벤트가 곧 종료되고, 5월 12일부터 20주년 침공 이벤트가 시작될 거라고 합니다.

침공 이벤트는 과거 퍼블리시98 때 있었던 이벤트로 각 도시에 나타나는 빨간 이름의 몬스터들을 토벌하는 이벤트입니다.

주목할 만한 것은 주문 피해 증가 50% 마법서나 각종 학살자 마법서, 파멸(bane)속성이 달린 원거리 무기 등 입니다.


주문피해증가가 최대 50%까지 붙는 마법서

지팡이를 들고 체인메일갑옷을 입은 NPC가 줍니다.



학살자옵션+주문피해증가 최대30% 마법서

지팡이를 들고 스텃갑옷을 입은 NPC가 줍니다.

학살자 옵션은 랜덤하게 붙습니다.


파멸 속성 원거리무기

원거리 무기를 사용하는 NPC가 줍니다.

인간/엘프 캐릭터로 잡으면 활계열, 가고일 캐릭터로 잡으면 투척계열 무기로 줍니다.

임뷰가 가능하고, 기본 옵은 방저, 마흡, 파멸, 피증인데 파멸은 임뷰 속성으로 포함하지 않습니다.

피증 줄이고 다른 옵 2개 더 넣어서 파멸까지 총 6개의 옵션을 넣을 수 있습니다.


파멸은 스펠위빙의 Word of Death 같은 효과입니다.

적의 체력이 50% 이하일 때, 최대 체력의 3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줍니다.

적의 체력이 줄어들 수록 발동 확률과 피해량도 늘어난다고 합니다.

투척 기술 숙련의 정령의 분노+아머이그노어+파멸 3단 데미지


마법서와 파멸 무기는 가방으로 들어오고, 몬스터 한마리당 최대 피해량(힐량)을 준 3명이 받는 것 같습니다.(추측)


빨간이름의 인간 NPC들을 잡은 후 나타나는 Pyros 등 보스몬스터의 룻은 ML보스 기반이므로 각종 탈리스만, MLMAF, 전설급아이템(접두사,접미사없는 것도 나온다고)이 나오므로 보스를 잡은 후에는 시체를 잘 뒤적여봅시다.

(ML앞치마가 나온다는 카더라도)


보스를 잡은 후 20분 후에 새로운 침공이 시작됩니다. 새로운 침공 위치는 타운 크라이어에게 news라고 말을 하면 알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