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퍼블리시 소식

퍼블리시103 새로운 옵션과 버그

uocraft 2018. 11. 8. 11:0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다가올 퍼블리시 103에 맞춰 고전클라이언트의 기능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여러가지 소리를 켜고 끌 수 있는 기능 추가


실수로 애완동물이나 파티원, 우호대상(블루)를 공격하는 것을 방지해주는 기능 추가

현재 클라에러가 나는 버그가 있어서 사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전투 모드 중 실수로 말에서 내리는 동작 차단, 시체를 자동으로 여는 기능 추가

현재 전투 중 범위 내 새로운 시체 열기를 체크하지 않아도 시체가 계속 열리는 버그가 있습니다.


그리고 강화클라의 기능이었던 지정해놓은 무기/장비품을 한 번에 입을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4개까지 지정 가능하고, 사용하는 방법은

무기는 RecordArm, 장비품은 RecordDress로 가서 몇번으로 할 것인지 지정한 후

지정할 무기/장비품을 착용한 상태에서 RecordArm, RecordDress 지정 단축키를 누르면 화면 왼쪽 하단에 지정되었다고 메세지가 나옵니다.


그러면 지정해놓은 Arm/Dress 버튼을 누르면 바로 해당 무기/장비품이 착용됩니다.


가방 안의 여러가지 물건을 사용하는 매크로도 추가 되었습니다.

각종 포션, 저주사과, 보라잎, 주황잎, 트랩상자(APB), 연막탄 등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크로 단축키를 눌렀는데 매크로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해당 물건을 한번 사용하고 단축키를 누르면 작동이 됩니다.

전 트랩상자 단축키를 눌렀는데 안되서 트랩 상자를 한번 사용한 후 단축키를 누르니 잘 되더군요


새로운 기능들은 아직 베타테스트 단계이고, 버그들을 잡은 후 정식으로 퍼블리시103이 적용될 것 같습니다.

만약 클라이언트가 다운되거나 에러가 나는 현상이 발생하시는 분들은 새로 추가된 기능들을 사용하지 않으면(체크하지 않으면) 잘 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