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블랙쏜 던전 미낙스 군대를 물리치고 유물 얻기

uocraft 2018. 7. 2. 08: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작년 11월부터 포스팅해야지...해놓고 계속 미뤄왔던 숙제같은 포스팅입니다.

보통 블랙쏜 던전에서 유물 파밍할 때 일반 몹들 잡으시는데, 그것 말고 유물을 얻는 다른 방법입니다.



블랙쏜 던전에서 위의 빨간 동그라미 안에 9개의 동그란 지역이 있는데, 그 중 한곳에 미낙스의 군세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군세는 빨간 이름의 잡몹들과 노란색의 '캡틴'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이 '캡틴'을 처치하면 캡틴 하나당 총 2개의 미낙스 유물을 전투에 참가한 사람들이 나눠갖습니다.


둘 이상이 같이 할때 한 사람에게 두 개가 다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럴 땐 사이좋게 나눠갖도록 합시다.


처음에 캡틴은 노란색의 무적 상태라서 플레이어가 공격할 수 없는 상태이고(반면, 캡틴은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캡틴들이 이끄는 빨간색의 잡몹들을 처치해야 노란색의 무적 상태가 풀려 공격할 수 있습니다.


캡틴들은 인간형으로, Swordsman, Macer, Fencer, Sampire, Archer, Rogue, Assassin, Wizard, Necromancer, Mystic, Bard 의 종류가 있고, 각각 이름에 걸맞는 기술을 사용합니다.

공통적인 특징으로는 불협화음을 걸 수 없다는 점이 있고, 속성저항이 있는 것과 속성저항이 0이지만, 체력이 3배인 것 두 종류가 있습니다. 속성저항이 있는지 없는지는 때려보면 압니다... 속성저항이 있는 것은 방어구 무시 공격을, 속성저항이 없는 것은 이중일격을 사용해서 잡는 것이 좋습니다.

네크팔라로 어지간한 것은 다 잡을 수 있는데, Assassin하고 Necromancer는 뱀파폼, 무기의 체력흡수, 커즈웨폰 등으로 체력 흡수가 안되고, 체력 흡수를 하려고 하면 반사데미지를 받아 순삭 당하기 때문에 뱀파폼을 해제해야 하고, 체력흡수가 붙은 무기를 사용하면 안됩니다.
이 둘은 부시패링에 힐링넣어서 붕대 감으면서 잡거나, 아니면 테이머로 잡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특히 Assassin은 광역 독까지 걸어대서 전사로 혼자 잡으려고 하면 암에 걸릴 수도 있으니 하지마세요.


난 분명 경고했음


아래는 네크팔라와 보조바드로 피스송 버프를 켜고 잡는 동영상입니다.

(멀티박싱은 울온에서 불법이지만, 클라이언트 두개를 켜고 왔다갔다하면서 조작하는 멀티클라는 합법입니다)



네크로맨서가 이끄는 군세를 휠윈드로 처리하고, 네크로맨서의 무적상태를 풀었는데 펜서가 애드되서 펜서를 먼저 잡습니다.

펜서는 저항이 0이라 뱀파폼에 이중일격으로 팍팍 쳐서 어렵지 않게 잡았습니다.

다음 네크로맨서는 저항이 있는 개체라 방어구 무시 공격을 합니다. 체흡 반사데미지를 받지 않기 위해 뱀파폼을 풀고, 체력이 낮아지면 바드로 힐을 해줍니다.

근데 그냥 조련사로 가서 애완동물한테 피해 삼키기 써준 다음에 최대사거리에서 가끔 마법힐 해주는게 시간은 좀 더 걸리지만 편하고 안정적임...


자 대충 10분만에 유물 4개를 먹었습니다.

어때요? 유물 모으기

계속 해야지하면서 동영상 찍는게 귀찮아서 미뤄둔걸 하니 개운하네요 이제 여한이 없다...

'동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크 해적선 토벌!  (0) 2017.12.31
퍼블리쉬94 코틀시티 탐험  (2) 2016.08.11
Pub93 지팍트리오틀  (0) 2016.06.08
Pub93 미르미덱스 구덩이 전투  (0) 2016.06.05
Putrefier 녹색바론  (0) 2016.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