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클라이언트(EC)

동작 - 장비품 클릭 한번으로 착용

uocraft 2018. 4. 23. 22: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강화클라이언트의 대표적인 장점인 장비품 클릭 한번으로 모두 착용하는 기능입니다.


동작-장비 혹은 동작-상급 학살자, 동작-하급 학살자 등에서 사용할 아이콘을 선택해서 단축바에 꺼내놓습니다.

일단 동작-장비에서 운 장비를 단축바에 꺼내놓는다고 치죠.


그러면 왼쪽처럼 물건 장비 창이 뜹니다.

여기에 장비할 물건을 추가하면 되는데, 장비를 추가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추가할 장비를 드래그로 물건 장비 창의 네모 부분에 갖다놓는 방법,

두번째로는 추가할 장비를 캐릭터에 착용한 후 '장비 물건 추가'를 누르면 현재 캐릭터가 입고 있는 장비가 한 번에 추가가 됩니다.


'물건 목록 삭제'는 현재 추가된 물건을 모두 삭제하는 버튼입니다. 물건을 개별로 삭제하려면 네모칸에 추가된 장비에 마우스 우클릭을 하면 메뉴가 뜨는데 거기서 물건 삭제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장비 아이콘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구별하기 쉽도록 임의로 만든 것이라 어떤 아이콘을 사용해도 상관없습니다.


저는 보통 동작-상급 학살자 혹은 하급 학살자 아이콘을 사용해서 학살자별로 구분해 놓습니다.



위에건 언데드 잡을때 쓰는 언데드 학살자 무기와 언데드 학살자 카메오 세팅입니다.



하급 학살자도 있습니다.



덧붙이자면, 장비 착용 세팅을 해놓고 놓으면, '물건 장비'의 네모칸에 현재 내 가방 안에 있는 물건만 보입니다.

위 그림은 제 운셋 세팅인데, 미낙스 샌달만 가방 안에 있고, 나머지 머리, 목 등은 집 시큐어에 넣어놔서 표시는 안됩니다.

세팅이 지워진 것이 아니고, 해당 템을 가방 안에 넣으면 다시 보이니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