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녹바와 번데기하면서 느꼈는데

부패넥팔의 생존요소가 오직 블럭과 피흡에만 있기 때문에 강한 타격을 맞아 체력과 기력이 깎인 상태에서 느린 공속에 헛스윙을 해버리면 바닥에 누워버립니다.

물론 위험한 상태면 도망가서 체력과 기력을 채우면 되긴 하는데 그게 귀찮아서

차라리 힐포션과 기력포션을 먹으면서 싸우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현재까지는 생각만 해본 구성입니다.


무기기술 120

전술 120

강령술 100

무사도 80

기사도 100

해부학 100

마법저항 100 혹은 벌목술 100


악세는 공속, 공성, 피증, 물강 +@로 물강 50을 맞춰주고


양손무기에 균형맞음이 있으면 블럭이나 evasion이 의미가 없으니 방패술은 빼고

무사도는 퍼펙션을 위해 무기기술과 합쳐 spm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200만 맞춰줍니다.


체력과 기력이 떨어지면 바로 포션을 먹어주고, 

전투 중 힘, 민첩 포션도 먹어주면 스탯이 상승해 생존률도 올라가고, 

각종 저주 디버프가 걸려도 거뜬함!


이런건 어떨까 생각 해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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