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 6

애완동물 이름에 숫자, 띄어쓰기 넣기

고전 클라이언트에서는 애완동물의 이름에 숫자와 띄어쓰기를 넣을 수 없습니다.그러나 강화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면 애완동물의 이름에 숫자와 띄어쓰기를 자유롭게 넣을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을 클릭해 이름 변경 선택 숫자를 넣을 수 있습니다. 용구이! 띄어쓰기도 마음대로 넣을 수 있습니다. 용구이구이 변경하면 고전 클라이언트에서도 이름이 그대로 보입니다.

아리랑 브리튼 공속버프계약 종료

브리튼 공속버프 계약이 자금 사정으로 종료됐습니다.요즘 울온도 별로 안해서 공속버프 받을 일이 없어서 신경도 안쓰고 있었는데6월에 스카라 브래 시장 임기가 끝났는데, 재출마하지 않아서 현재는 저도 어느 도시의 시장이 아니라 계약을 맺을 수도 없습니다. 시장선거가 끝나서 이제 아리랑에서 공속버프를 받으려면 누군가가 아리랑EM 하나린님께 연락해서 어느 도시의 시장이 된 후, 기부로 도시 자금을 늘리고, 공속버프 계약을 맺으면 됩니다.

울온잡담 2018.07.15

블랙쏜 던전 미낙스 군대를 물리치고 유물 얻기

작년 11월부터 포스팅해야지...해놓고 계속 미뤄왔던 숙제같은 포스팅입니다.보통 블랙쏜 던전에서 유물 파밍할 때 일반 몹들 잡으시는데, 그것 말고 유물을 얻는 다른 방법입니다. 블랙쏜 던전에서 위의 빨간 동그라미 안에 9개의 동그란 지역이 있는데, 그 중 한곳에 미낙스의 군세가 대기하고 있습니다.군세는 빨간 이름의 잡몹들과 노란색의 '캡틴'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이 '캡틴'을 처치하면 캡틴 하나당 총 2개의 미낙스 유물을 전투에 참가한 사람들이 나눠갖습니다. 둘 이상이 같이 할때 한 사람에게 두 개가 다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럴 땐 사이좋게 나눠갖도록 합시다. 처음에 캡틴은 노란색의 무적 상태라서 플레이어가 공격할 수 없는 상태이고(반면, 캡틴은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캡틴들이 이끄는 빨간색의..

동영상 2018.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