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 9

전설의 레전드 트리스탄님? 이거 실화인가

어제 묘지에서 해골 상자 모으기를 하다가 우연히 마주친!호...혹시 그? 아니 너 말고 응 너도 아냐 들어가 허억 게임피아에서 울티마온라인 모험기를 연재하셨던 트리스탄님?? 학창시절에 울온 모험기를 흥미진진하게 읽으면서 꿈과 희망을 품었는데...우연히 마주친 이름으로 그 시절을 회상하며 한동안 추억에 잠겼습니다. 추억은 추억이고... 해골 상자를 내놔라!!! The Glorious Lord 해골 상자는 얻지 못했지만 이름이 들어간 해골 상자는 얻을 수 있었습니다.

울온잡담 2018.10.26

속성무기 판매

Smith벤더에서 속성100% 무기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위쪽은 NPC 제품으로 마법부여 가능합계가 550이지만 피해증가가 붙어있지 않아 마법부여를 5개까지 할 수 있고,아래쪽은 고품질 제품으로 마법부여 가능합계가 600이지만 피해증가가 붙어있어 마법부여를 4개까지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탈력의 숫돌로 피해증가 옵션을 제거한다면 마법부여를 5개까지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무기는 리포징으로 속성100%가 나온 것으로 특수 주괴로 강화가 가능합니다. 속성70%를 강화해서 속성 100%로 만든 것이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1개씩은 벤더에 꾸준히 유지될 수 있도록 하겠지만, 계속 벤더를 확인할 상황이 안되서 리필이 잘 안될 수도 있습니다.만약 여러 개가 필요하신 분은 카카오톡 오픈채팅 아리장터 ( https://..

벤더 2018.10.26

퍼블리시102 사냥달인의 도전

소리소문없이(?) 사냥달인의 도전과 관련된 퍼블리시 102가 적용된 것 같네요. 그리하여 사냥달인의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사냥달인의 도전에 참여하려면 스카라브래 외곽에서 Huntmaster를 찾아가야합니다.꼭 클릭 해라, 두 번 클릭해라 두번 클릭하면 사냥달인의 도전에 대해 알려줍니다. 메뉴를 열어 사냥 허가증 얻기를 누르면 은행에서 5000골드가 빠져나가면서 사냥 허가증이 발급됩니다. 자 그럼 아래는 사냥을 기록할 수 있는 생물 리스트 및 현재까지 유저들에 의해 보고된 최고 기록입니다. Alligator 30 FeetAllosaurus 6239? StonesAnchisaur 1094? StonesBoar 219? StoneBull 2200 StonesCougar 220 StonesDimetrosaur ..

해골 상자를 모으다

미뤄왔던 해골 상자 모으기를 했습니다.해골 상자를 얻는 방법은 캐릭터가 죽으면 브리타니아에 있는 묘지에 죽은 캐릭의 이름의 해골기사가 생겨납니다.그 해골기사를 처치하면 해골기사의 시체 안에 일정 확률로 해골 상자가 들어있습니다.모양과 색이 다양함. 해골 상자의 이름은 죽을 때 캐릭터의 표시상태에 따르므로, Lord/Lady, [길드마크]까지 붙일 수 있습니다. Pringles보다는 Lord Pringles라고 표시되는게 멋질 것 같아서 명성을 올린 후 죽음. 앉은 모양 해골 상자는 하나 얻었습니다.음? 그런데 자세히 보니 날개가 있네?? 악명 자자한 피케이 길드 일당의 해골.인간이나 엘프 캐릭의 앉은 모양 해골 상자에는 확실히 날개가 없는데아마 Pringles 캐릭이 가고일이라 가고일 캐릭의 앉은 모양 ..

울온잡담 2018.10.25

칼둔 챔에 관해 알게된 몇가지

어느덧 10월의 마지막 주네요... 할로윈 칼둔 챔이 뜬다고 두근두근 기대하던게 엊그제 같은데 이제 곧 할로윈 이벤트가 종료라니... 요새 울온할 시간이 없지만 그래도 하루에 칼둔 챔 1~2번씩 솔로로 혹은 로망클럽님들과 하면서 알게 된 몇가지에 대해 써보겠습니다. 1. Cult 유물은 트람멜보다 펠루카가 조금 더 많이 나온다.솔로잉으로 하면 트람멜은 14~21개(평균 18개) 정도, 펠루카는 22~28개까지 나온다고 합니다. 펠루카가 사냥으로 얻는 명성에 보너스가 있어서 그런가... 2. 3단계의 shadow fiend의 광역데미지는 마법저항기술로 저항이 가능하다. 마법저항120이면 피해를 거의 안받는 수준. 그리고 shadow fiend는 무기에 물정령(water elemental) 학살자를 마법부여..

울온잡담 2018.10.23

퍼블리시101 새로운 성과 요새 디자인

새로 추가된 요새와 성 종합은 아래 링크에서https://uocraft.tistory.com/411 퍼블리시 101에서 새로운 성, 요새가 추가되었습니다.공터가 있다면 집짓기 도구로 지을 수 있고, 기존의 성, 요새를 새로운 성, 요새로 바꾸는 방법도 있습니다. 쵸큼 비싸네요 (보관, 고정 보관 부분은 확장이 적용된 것입니다) 기존의 성, 요새를 새로운 디자인으로 바꾸고 싶다면 이 메뉴를 클릭하면 됩니다. 이 다음 단계로는 어떻게 되는지 저도 모릅니다. ㄷㄷ 전환이 안되는 분들은 http://ultimaonline.kr/751 여기에서 성&요새 업데이트 부분을 참고해보세요 오세아니아성(Castle of Oceania) 외관 1층 2층 3층 엘사성 (Elsa) 외관 1층 2층 3층 제후성(Feudal Ca..

카델라이트 무기 만드는 다른 방법

저번에 카델라이트 무기 만드는 방법을 포스팅했었는데요카델라이트 주입된 일반 주괴로 만드는 방법 이외에기존 무기에 카델라이트 주입된 색깔 주괴(아무색이나)로 강화를 해도 무기에 카델라이트가 주입됩니다. 언데드챔용 무기에 카델라이트 주입된 황금 주괴로 강화를 하면 무기에 카델라이트가 주입이 됩니다. 주의할 점은 강화는 반드시 칼둔 캠프에서 해야 카델라이트 속성이 붙는다는 것입니다. 덧붙여서, 강화용 색주괴를 쉽게(?) 얻는 방법은 대장장이 벌크를 파푸아나 델루시아 대장장이에게 반납한 후, 보상으로 광부의 황금 지도(600포인트)를 뽑으면 위치가 T2A 지역으로 지정되기도 하므로, 광부의 황금 지도로 T2A 지역에서 채광하면 카델라이트 황금 주괴를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광부의 지도 효과 검증: htt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