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 39

EM이벤트, 슈챔, 둠 나이트

오늘은 아리랑 EM이벤트에 참가했습니다. 오늘의 보상품은 이런 대리석상이었습니다. 처음보는 디자인 같은데 크고 아름답군요 EM이벤트가 끝난 후 로망클럽님들과 함께 슈챔과 둠 던전을 돌았습니다. 슈챔은 평온하게 종료 둠은 총 5바퀴를 돌고 해산했습니다.10캐릭이 들어가니 보스가 3마리씩 나오네요.5바퀴 도는 동안 총 5명이 유물을 하나씩 먹은 것 같습니다.저는 쓰레기의 반지 원소의 쓰레기 원소의 반지를 먹었습니다.

울온잡담 2018.04.29

마을 포고꾼 퀘스트 - 보물 사냥꾼(Treasure Hunter)

마을 포고꾼 퀘스트 보물 사냥꾼편입니다.이 퀘스트는 지도제작술과 자물쇠따기 기술이 0이어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악마의 속삭임? 막대한 보물이라니 구미가 땡기는군요 해양 길드의 조언을 들어야할 것 같습니다. 제가 해봐서 아는데 보물 사냥은 정말이지 재밌습니다. 베스퍼로 고고싱~! vesper mint! 똑똑 계십니까??이리오너라~~에헴 에헴 보물지도 레벨: 단정까교간사악 어디인지 알 것 같네요. 지도제작자는 1레벨 지도를 줍니다. 북쪽에 있는 잡화점으로 가서 NPC를 찾아갑니다. 무료오오? 내 자네를 잊지 않겠소. 총 3번 보물을 찾아야합니다. 지도제작자가 준 1레벨 지도, 거기서 발견한 2레벨 지도, 마지막으로 3레벨 지도. 보물! (그리고 칭호) 잡화상은 보물지도를 찾는데 필요한 물건들이 든 상자를 ..

둠 선발대

로망클럽에서 가끔씩 단체사냥으로 둠을 가볼까 해서 사전답사차원으로 몇 분과 함께 둠에 다녀왔습니다.총 6캐릭으로 한바퀴 도는데 대략 10분 정도?무기도 보스별로 준비했었는데 그럴 필요 없이 그냥 언슬 부적에 화염100% 악마슬, 체흡, 마흡, 기흡 도끼 하나면 충분하고... 4바퀸가 5바퀸가 '이것만 잡고 그만하죠'라고 했는데 정말 공교롭게도 마지막 다크파더에게서 레시피가 나와버린~! 크~~~ 오늘밤은 꿀잠 잘 것 같네요. p.s 레시피는 희동님이 사가기로 하셨습니다. 아리랑에서 제작을 원하시는 분은 희동님께 말씀드리면 될 듯.

울온잡담 2018.04.28

매크로 - 루팅 매크로

근처의 시체를 열고, 미리 지정해놓은 특정 종류의 물품을 루팅하는 매크로입니다. 1. 대상 지정-다음 물체 선택 2. 대상 지정-선택한 오브젝트 사용 3. 기타-대기 0.1~1.5 (이건 해보면서 본인의 PC사양에 맞추세요. 잘 안되는 것 같으면 조금씩 늘려가면서 테스트. 4. 기타- 전체 자동 정리 5. 에이전트 설정에서 정리 도우미(Organizer)로 기본 보관함(룻한 물건을 넣을 컨테이너)을 설정하고, 룻할 물품을 추가. 보관함 자동 닫기는 체크하지 않아도 무방합니다. 6.정리 도우미를 설정해놓은 정리 도우미로 선택룻한 후 시체를 닫는 것까지 하고 싶다면 기타-모든 시체 닫기까지 매크로에 넣으면 됩니다. 만약, 이미 룻한 시체를 계속 연다면 사용자 설정-옵션-자동시체무시를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동작 - 장비품 클릭 한번으로 착용

강화클라이언트의 대표적인 장점인 장비품 클릭 한번으로 모두 착용하는 기능입니다. 동작-장비 혹은 동작-상급 학살자, 동작-하급 학살자 등에서 사용할 아이콘을 선택해서 단축바에 꺼내놓습니다.일단 동작-장비에서 운 장비를 단축바에 꺼내놓는다고 치죠. 그러면 왼쪽처럼 물건 장비 창이 뜹니다.여기에 장비할 물건을 추가하면 되는데, 장비를 추가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첫번째로는 추가할 장비를 드래그로 물건 장비 창의 네모 부분에 갖다놓는 방법,두번째로는 추가할 장비를 캐릭터에 착용한 후 '장비 물건 추가'를 누르면 현재 캐릭터가 입고 있는 장비가 한 번에 추가가 됩니다. '물건 목록 삭제'는 현재 추가된 물건을 모두 삭제하는 버튼입니다. 물건을 개별로 삭제하려면 네모칸에 추가된 장비에 마우스 우클릭을 하면 ..

보조용 바드조련사

메인전사를 따라다니며 버프를 넣어주고, 적에게 애완동물로 공격하며 각종 디버프를 넣는 딸랑이 보조용 바드조련사입니다. 1. 기술 구성 조련술을 실제 수치 85까지만 올리고, 악세로 +30해서 115로 올립니다. 조련술 115, 동물학110인 상태에서 5슬롯 애완동물의 충성도가 100일 경우 명령 성공률이 100%가 됩니다.음악관련 기술은 평화유지 기술 숙련을 사용하기 위해서 음악연주, 불협화음, 평화유지를 실제 수치로 전부 120까지 올립니다.마법학도 85까지만 올리고 악세로 +30, 명상을 80까지 올리고 나머지를 악세+무기로 올립니다. 명상은 옛날에 명상 파스가 쌀 때 바른거라, 파스값이 비싼 지금은 그냥 110만 해도 상관없습니다.수의학이 없습니다. 2. 장비 구성 및 스탯 시약소모감소, 마나소모감..

카카오 오픈채팅 '아리장터' 오픈

카카오톡 오픈채팅 '아리장터'들어오는 방법: 카카오톡 오픈채팅에서 '아리장터' 검색, 혹은 아래의 주소를 클릭해서 입장.주소: https://open.kakao.com/o/gXNJSpL 취급 대상 울온 내 물품 거래, 지피거래, 유,무료셔틀, 장비품 주문제작, 계정 거래 등 이건 돼요(허용 사항) ○ 흥정, 상담(비방과 비교)ex)A: 파스 삽니다.B: 100만에 팝니다.A: 90만에 주시면 안돼요?B: 그 가격은 힘들어요.A: 그럼 다른 분에게 살게요. ○ 경매, 역경매(거래방해와 비교)ex) A: 파스 삽니다. B: 100만 팝니다. C: 전 90만 팝니다.또는A: 파스 팝니다.B: 100만 삽니다.C: 전 110만 삽니다. ○ 가벼운 잡담(질문글과 비교): 말 그대로 '가벼운 잡담'입니다. ○ 일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