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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술 마스터리의 맹공(onslaught)는 검술 마스터리 레벨, 검술 스킬, 전술 스킬에 따라 상대방의 저항값을 감소시킵니다.
실험포인트는
1. 저항값 감소가 20%라고 하면 이 20%라는 수치는 고정인지 아니면 상대방 저항 수치에 따라 변하는지.
예를들어 상대방 저항 수치가 50이라고 하면 20을 깎아 30으로 만드는 것인지 50의 20%인 10을 깎아 40으로 만드는 것인지.
2. 무기 공격속성이 여러것일 경우 어느 속성을 감소시키는지.
3. 인간과 몬스터에 대한 적용
4. 전술스킬 100일경우와 115일 경우 감소량에 차이가 있는지
입니다.
결과는
1. 저항값 감소는 상대 저항수치에 관계없이 고정으로 깎임.
2. 무기에 물리이외의 공격속성이 10%라도 있다면 물리속성과 그 속성의 수치를 비교하지 않고 그 공격속성을 우선적으로 감소시킴. 물리이외의 공격속성이 여럿이라면 그 중 가장 높은 공격속성을 감소시킴.
3. 인간에게는 몬스터에 비해 감소되는 수치가 절반임.
4. 검술120일때 전술스킬 100일 경우와 115일 경우 감소되는 저항값은 인간8 몬스터16으로 동일. 전술120의 경우는 파스가 없어서 실험을 못해봄.
5. 검술스킬 120, 전술스킬 115일 경우 유지시간은 약6초정도로, 무기최고속도 1.25일 경우 맹습 이후 3~4방까지 적용되서 때릴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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