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 6

동물학 (안막히고) 올리는 방법

애완동물 슬롯 업글이 가능하게 되면서부터애완동물에게 동물학을 사용해서 애완동물 정보창이 떠 있는 상태에서는 기술을 사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애완동물에게 동물학 기술을 반복해서 사용하는 방법으로 동물학을 올릴 수 없게 되었는데요. 몇몇 애완동물은 동물학 기술을 사용해서 정보창이 떠있는 상태에서도 기술을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대표적으로 파록시 드래곤이나 vvv 전투말/전투오스타드에게는 반복해서 동물학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2019.12.30

2019.12.14 NF길드 아리랑 EM이벤트 방해 행위 및 괴롭힘 박제

2019년 12월 14일에 있었던 아리랑 EM 이벤트에서 NF길드의 이벤트 방해, 소란, 스팸, 타인을 괴롭히고 모욕하는 행위에 대한 제보가 있었습니다. 이벤트 참가하지도 않았습니다만...#리플리 증후군 이벤트 도중 소란을 피우고, 스팸을 하고, 타인을 괴롭히고 모욕하는 행위TZUYU=IRENE[NF]=YEJi 보다 못해 짜증난 외국인들 독필드를 깔아서 이벤트를 방해하는 행위. TZUYU=IRENE[NF]=YEJiMusi[NF]=l.j.h ofmage 등 L.시리즈 이건 이전 EM이벤트 때 했던 소란 및 방해행위YEJi=TZUYU=IRENE[NF] 같은 인물 덧붙여, NF길드가 파스챔을 할 때 이런캐릭터들이 등장해서 한 구역에서 붙박이로 (마치 무인매클을 돌리듯) 몹을 잡는다고 합니다.(여로계정은 챔을 ..

울온잡담 2019.12.16

(검증 후 수정) 해적의 깃발 퀘스트, 사원 전투

퍼블리시107 해적의 깃발 Jolly Roger, 사원 전투퀘스트 간단 요약은 맨 아래에 있습니다. 타운 크라이어가 새로운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먼저, 이 퀘스트를 하기 위해서는 동지회 메달이 필요합니다.동지회 메달을 얻는 방법에 대해서는블랙쏜 던전에 무슨 일이? 블랙쏜 던전 입장 방법 https://uocraft.tistory.com/416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메달을 얻었다면, 퀘스트를 진행하는 동안 메달을 착용해야 합니다.퀘스트 시작하기 전에 류트(Lute)와 시계(Clock)을 준비합니다.모두 기계공 NPC가 팔고 있습니다.류트는 고품질 제작품이나 악마,언데드 학살자 속성이 붙어있는 '이올로의 류트'를 준비하면 좋습니다. 이유는 후술. 좌초된 잭 제독을 찾아 디싯섬으로 갑니다. 머리에 호박투구를 ..

(퍼블리시107보상추가) 무역 퀘스트와 크람푸스

퍼블리시 103에 무역 퀘스트 도중에 크람푸스가 출몰하는 이벤트가 도입되었습니다.문게이트 등을 사용하지 않고 무역 퀘스트 완료하다보면 매복꾼들이 1~5 단계별로 나타나고, 샤드 내에서 무역 퀘스트가 일정 횟수 달성되면, 크람푸스가 소환되고, 크람푸스를 처치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해외 여러 사이트에 올라온 내용을 짜깁기&번역한 포스팅입니다. 1. 무역 퀘스트 무역 퀘스트를 시작하려면 각 도시의 무역 장관을 찾아야 합니다. 무역 장관들은 주로 항구에 있습니다. 무역 주문을 승락하면 선물상자가 백팩에 생깁니다. 선물 상자가 가방 안에 있는 동안은 텔레포트나 리콜, 게이트 마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선물 상자에 마우스를 올리면 목적지와 필요한 무역물품이 표시됩니다. 무역물품은 퀘스트를 받은 ..

(퍼블리시107내용 추가)경매 금고

고가의 물건을 팔기 위해 경매 금고를 뽑아봤습니다. 기타-경매금고에 있습니다. 경매금고를 뽑으면 경매 금고가 3개 든 가방이 백팩에 들어옵니다. 현재 아틀 벤더 서치에서는 개당 가격이 이정도입니다.하나 뽑을 때 3개가 들어오므로 1년차 보상 물건 중에서는 가장 비싼 물건입니다 사용방법은 자신이 주인/공동소유/친구인 공개(public)집에 설치하면이렇게 생긴게 설치됩니다. 경매금고를 더블클릭해서 "새 경매 물건 선택"을 한 후 백팩에 들어있는 물건을 선택,경매 기한을 설정, 입찰 시작가와 즉시 구입가를 설정한 후 맨 아래의 "경매 시작"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퍼블리시107에 경매 자동 갱신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경매가 진행 중일 때는 "경매 시작"대신 "경매 중지" 버튼이 생깁니다.누군가 입찰을 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