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일반

표백제(Bleach) 얻는 퀘스트

uocraft 2016. 5. 21. 22:3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표백제를 얻는 퀘스트입니다.

표백제는 아이템의 염색을 제거해서 아이템 기본 색상으로 돌아오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입니다.

토쿠노 염색약, 클린업보상 염색약 등으로 염색된 것을 제거할 수 있으며, 

개량된 발러, 미늘 가죽 등의 색까지 제거해줍니다.

표백제 한개로 10회 사용할 수 있고, 퀘스트는 캐릭당 1번씩만 가능한 것 같습니다.


먼저 브리튼 서은 위 아티스트 길드 건물에서 Emilio the Tortured Artist에게 말을 걸면 그림의 색이 뭔가 마음에 들지 않는지

'그녀'의 머리색을 표현할 수 있는 물감의 재료를 위해 분광 호박 수정을 가져다달라고 합니다.



빛의 분광(Prism of light)에서 분광 호박 수정(Prismatic Amber)을 가져오라고 합니다.

빛의 분광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입장료 1만골이 필요하므로 가지고 갑니다.



오색찬란한 호박의 수정을 더블클릭하면 가방 안으로 분광 호박 수정이 들어옵니다.



분광 호박 수정을 가져다주면 Emilio는 자신의 사연을 이야기해줍니다.

한 귀족 여인에게 한눈에 반했는데 자신은 미천한 떠돌이 화가라서 그녀에겐 어울리지 않는다는 사실에 좌절한 상태라고 합니다.

그러다 그녀의 결혼소식을 듣고서 자신이 혼신의 힘을 다해 그린 그녀의 초상화를 결혼 선물로 그녀에게 가져다주라고 합니다.



결혼식장에서 대기중인 신부를 찾아가 초상화를 보여주면, 그녀는 비록 결혼하지만, 자기도 비록 다른 사람과 결혼할 운명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화가 혼자만의 짝사랑이 아니었음을 알려주고 싶다고 하며 편지를 화가에게 가져다달라고 합니다.

편지를 받은 화가는 어떤 반응일까요?

식장으로 쳐들어가 신부와 사랑을 쟁취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한때의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