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장비 기술 구성/부패넼팔 키우기

부패네크팔라전사 육성 가이드 Step4 - 단계별 추천 사냥터

uocraft 2018. 4. 19. 19:3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단계별 추천 사냥터입니다.



신 헤이븐 다음 단계로 추천드릴만 한 곳은 벽화 동굴입니다.

벽화 동굴은 트린식 근처에 있지만, 타락한 수정 차원문으로 한 번에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울온의 편리한 순간이동기들에 관해서는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http://uocraft.tistory.com/126)

dungeon caves!



이곳에 있는 Troglodyte(속칭 유인원)을 잡으면 됩니다. 약하면서 골드는 꽤 주고, 스폰도 빨라서 수련 겸 돈벌이 장소로 핫한 곳입니다. 지금도 한 분 계시네요.



이곳 깊숙한 곳에서는 검정색 유인원인 Lurg와 검정색 곰인 Grobu가 있습니다. 이 몬스터들은 아주 강하기 때문에 아직은 잡을 수 없습니다(강해져서 돌아오라). 그렇기 때문에 동굴 깊숙한 곳에는 가지 말고, 입구 근처에서 유인원들을 잡도록 합시다.



다음으로는 부채 무희 도장입니다.


dungeon fandancer!



부채 무희 도장 2층에는 서큐버스 한마리가 스폰되는 곳이 있습니다. 1:1로 잡을 수 있고, 서큐버스는 체력이 낮고, 돈을 많이 주기 때문에 좋은 사냥터입니다.



어느 정도 네크팔라 템플릿이 완성되었다면, 미궁에 있는 미아즈마에게 도전해봅시다.


미궁은 움브라 북서쪽에 있는 수정 받침대를 클릭하면 미궁 던전이 있는 섬(?)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돌아올 땐 게이트를 타면 수정 받침대가 있는 곳으로 돌아옵니다.



......그딴거 필요없고  dungeon labyrinth!!



미궁에는 미궁답게 미노타우러스들이 있고 약간 안쪽에 검은전갈 미아즈마가 있습니다.

가끔 미아즈마 주변에 reptalon이나 Rend라는 녀석이 어슬렁거리는데, 아주 강력하니 조심하도록 합시다.

얘네들이 미아즈마 있는 곳으로 오면 사냥을 포기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블랙쏜 성 던전에 있는 악마남작 속칭 바론입니다.

 dungeon blackthorn!

강력한 공격력과 마법으로 무장한 바론은 강력하지만 스폰이 빠르고, 많은 돈, 좋은 마법장비와 가끔 블랙쏜 유물도 주기 때문에 준비가 된 전사에게는 좋은 돈벌이가 될 수 있습니다.

다만, 한 자리에서 움직이지 않고 계속 사냥을 하면 블랙쏜의 저주에 걸려 던전 어느 곳으로 순간이동되어 독에 죽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