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27 5

돈을 버는 다양한 방법

울티마온라인 돈 버는 다양한 방법 울온 돈벌이 돈벌기 요즘 복귀자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신UO직업안내소(新UO職業案内所)에서 나온 내용을 손번역해서 올려봅니다. 어떻게 돈을 벌까?돈을 얻기 위해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는 방법은 몬스터를 사냥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RPG의 왕도이며, 이 방법을 따르는 것은 매우 올바른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UO의 자유도는 그것을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오랫동안 플레이 해 온 숙련된 플레이어 중에는 플레이의 효율이나 재미를 중시하는 비율도 필연적으로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베테랑 플레이어가 물약을 많이 갖고 싶다고 칩시다. 플레이어는 '시약'나 '빈병'을 대량으로 사고, 연금술 스킬로 1 개 1 개, 시간을 들여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만큼 숙련된 플레..

낚싯대에 기술 붙이기

그림자 요새에서 나오는 발라카이의 주술사 지팡이는 명상 기술과 주문 전달 0, 마법사 무기 기술 -0이 붙어 있어서 테이머나 바드에게 상당히 유용한 무기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물약을 사용하지도 않고, 만약 몹에게 공격 받을 일이 없다면?주문 전달이 붙어 있고, 명상+10보다 더 높은 기술이 붙어있는 낚싯대를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낚싯대(Fishing Pole)을 룬문자 도구로 제작할 경우 랜덤하게힘, 민첩, 지능 / 마나 소모 감소 / 시약 소모 감소 / 행운 / 주문 피해 증가 / 빠른 주문 회복 / 빠른 주문 시전 / 주문 전달그리고 기술 그룹1 / 기술 그룹2 속성이 부여됩니다. 그리고 재료를 서리나무로 제작할 경우 재료 보너스로 주문 전달(빠른 주문 시전-1)이 부여됩니다. 기술 그룹1은 지..

아이템 2017.11.27

저주와 포션의 상쇄효과

울티마온라인 그것이 알고 싶다. 저주와 포션의 효과 Uoguide에 있는 힘 약화 마법(Weaken)의 효과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Decreases target's strength by a percentage: ( Evaluating Intelligence /10 ) + 8 ) - ( Resisting Spells / 10 ) 설명상으로는 퍼센트로 감소한다는 것 같은데 문득 궁금해졌습니다.힘이 140인 상태에서 힘 물약을 먹은 후 저주를 맞으면 어떻게 될까?표시상 최대치인 150을 기준으로 퍼센트가 까일까?아니면기본 힘 140+힘 물약 20인 160을 퍼센트가 까일까? 그것이 알고 싶다!그래서 실험해보았습니다.오늘의 실험은 겨울님께서 Gif 제작 방법을 알려주셔서 Gif로 올려봅니다! 힘 14..

저널(Journal) 텍스트 파일로 저장하기

울티마온라인 저널 텍스트 파일로 저장하기 울온 Journal 1. 울온 클라이언트가 깔려있는 폴더에 Journal 이라는 폴더를 만들고, 그 안에 Journal.txt 라는 파일을 만듭니다. 2. uo.cfg 파일을 메모장으로 연 후, SaveJournal=off 라고 되어 있는 곳을 찾아 SaveJournal=on 으로 바꿔줍니다. 3. 그 아래 JournalSaveUnicode=off 라고 되있는 곳은 off로 합니다. 4. 그 아래에 아까 만든 저널파일이 있는 경로를 다음을 추가해줍니다. JournalSaveFile=C:\Ultima Online Classic\Journal\Journal.txt (이 경로는 울온을 어디에 깔았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5. uo.cfg의 바뀐 사항을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