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장비 기술 구성/부패넼팔 키우기

부패네크팔라전사 육성 가이드 Step3 - 무기기술, 전술, 해부학, 추천 사냥터

uocraft 2018. 4. 19. 19:35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무기기술, 전술, 해부학 편입니다.

40까지는 자금 여유가 되면 NPC에게 배우면 좋습니다. 안배워도 금방 오르니 별 상관은 없습니다.



검술NPC 위치



전술NPC는 검술NPC 근처에 있습니다.


해부학 NPC는 힐러샵에 있습니다.



신 헤이븐에서 동쪽으로 나가면 좀비, 스켈레톤, 스펠바인더 등의 몹이 있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버프를 받으면서 이 몹들을 잡아 무기기술, 전술, 해부학을 50까지 올리도록 합시다.


50까지 올렸으면 퀘스트를 완료해서 보상을 챙기도록 합시다.

나라(?)에서 주는건 받을 수 있으면 다 받아먹어야죠.


이후로는 그냥 전투를 통해 올리는 수 밖에 없습니다. 인생은 모다? 실전이야 애송아


다음으로 신 헤이븐 광산으로 수련을 떠납시다.



위험하다고 분명히 경고했다.



신 헤이븐 광산에는 어스 엘리멘탈들이 있습니다. 이 녀석들을 잡으면서 나오는 돈과 보석 등을 챙기도록 합시다. 보석은 모아서 NPC에게 팔도록 합시다.

(그리고 그렇게 번 돈으로 5000골드 샵에서 쇼핑을) http://uocraft.tistory.com/276



기술과 돈이 오르는 걸 흐믓하게 즐기다보면, 어느 순간 어스 엘리멘탈이 시시하게 느껴질 때가 올 것입니다. 그러면 안쪽에 있는 리자드맨과 신 헤이븐 광산의 보스인 오거로드에게 도전해봅시다.

안쪽으로 들어가는 방법은 위 위치에서 바닥에 있는 밧줄을 클릭하면 됩니다.



으악 뭐가 이렇게 많아!!

몹들이 많아서 혼자 잡기는 버거울 수 있습니다. 주변에(혹은 아리방에) 비슷한 처지의 모험가가 있다면 함께 사냥을 제의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전리품 분배를 편하게 하려면 파티를 맺지 않고 사냥해서 각자 룻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오려면 바닥의 밧줄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렇게 초보자의 천국 신 헤이븐에서 돈도 벌고 기술도 올리고 장비도 어느 정도 맞췄다면 정들었던 신 헤이븐에서 벗어나 야생으로 나가봅시다.


다음은 단계별 추천 사냥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