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마을 포고꾼 퀘스트

마을 포고꾼 퀘스트 - 블랙쏜 던전(Castle Blackthorn Dungeon)

uocraft 2018. 4. 12. 10:1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퍼블리시 99에 추가된 마을 포고꾼 퀘스트 블랙쏜 던전편 입니다.



퀘스트를 주는 마을 포고꾼은 브리튼 서쪽 은행 근처에 있습니다.(루나 등 다른 곳에 있는 마을 포고꾼에게서도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스토리가 있네요.

블랙쏜 성에 무슨 추문이 있는걸까요? 가고일 던전은 무슨 연관일까요?



퀘스트를 클릭합니다.



블랙쏜 성으로 뛰어 뛰어! 



다리를 건너자 뭔가가 뜨네요. 광대 그림이 뭔가 비호감이네요...



강화 클라이언트에서는 지도에 퀘스트를 주는 NPC가 표시됩니다. 좋죠?

광대에게 말을 걸어 봅시다.



허약하게 보인다고? 내가?



내가??


책은 지가 잃어버려놓고 나보고 찾으라는 어처구니

에휴 아쉬운 놈이 우물을 파야지...



가방에 노트가 들어옵니다. 클릭해보면



힌트가 들어있습니다.

이 힌트를 통해 블랙쏜 성의 이곳저곳을 은신 감지 기술을 사용해서 책 8권을 찾아야 합니다.

은신 감지 기술이 0이어도 찾을 수 있어요~!


어디있는지 바로 공개하진 않겠습니다. 숨은보물찾기 놀이같아서 재밌으니 한 번 찾아보세요~!



물건을 다 찾으면 또다른 퀘스트를 줍니다.



식은 죽 먹기면 님이 찾지 그러셨어요?



블랙쏜 던전 내의 몬스터를 처치해야합니다.


몬스터들이 있는 위치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몬스터를 모두 처치한 후 보고를 하면



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은 사람이 번다?

그림이 괜히 비호감인게 아니었네요. 후...

이름을 말하면 안되는 그분에게 피케이 의뢰를 넣어야겠음.



보상은 블랙쏜 유물 보상 점수가 25점과(유물을 주는게 아니고 포인트로 들어옵니다)



역사가(The Historian) 칭호입니다.


마을 포고꾼 퀘스트는 새로운(?) 던전을 알린다는 목적이라 반복하지 못하고 캐릭당 한 번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