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온잡담

PvP 캐릭을 만들다!

uocraft 2018. 3. 10. 08:0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피케이 길드의 활동으로 한국서버가 뒤숭숭한 가운데, 줄을 잘 서서 피케이를 당하지도 않고, VvV에 참가하지도 않아서 공격당하지 않는 평화로운 브리타니아 삶을 영위하고 있는 프링글스입니다.


피브피에 대한 관심은 예전부터 있었지만, 아리랑이건 발해건 플레이어 분들과 대부분 면식이 있기 때문에 차마 피케잉은 못하겠다...라고 꺼려지는게 있었지만, 최근 같은 길드인 장비님께서 지인들과 사냥을 하다가 가끔 피케잉 당해 죽으시는 일이 있기도 하고, 또 제케이 분들에게 일본섭에 가서 피브피를 해보지 않겠느냐 라는 권유도 받고 해서 '그래, 피브피도 울온 컨텐츠 중 하나인데 해보자!'라는 생각이 들어 피브피 캐릭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캐릭명인 탁 탁 탁은 목검(Bokuto)로 때릴 때 나는 소리로, 너브마사인 캐릭터와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지어보았습니다.

탁탁탁찍 아니다 음란마귀야


피브피는 걸음마 수준이라 일단 108번은 죽을 각오로 보장비도 두둑히 챙겨놓았습니다.


개인적인 활동방침은 블루는 공격하지 않는다, 회색과 주황은 상황을 봐서 공격한다 로 머카를 쌓지 않아 빨강이름이 되지 않도록! 길드원이 공격받으면 자위권을 발동하는 수준으로 활동방침을 정했습니다.


근데 왠지 거금(?)을 들여 만들어놓고 별로 사용할 일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