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실 토막지식

룻할만한 마법 속성, 아이템

uocraft 2018. 1. 8. 17:13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그냥 참고만 하시길~!


전종류 공통

전설 유물(Legendary Artifact), 최상급 유물(Major Artifact)는 일단 전부 룻(옵이 쓸모없어도 녹여서 렐릭으로)


무기


파편무기(Splintering Weapon): pvp용으로 쓰임.

보강불가(Brittle), 골동품(Antique), 저주받은(Cursed) 속성은 가치없음.

양손무기보단 한손무기가 좋음.

파편무기(Splintering Weapon) 20% 이상

파편무기 속성 외에 주문 전달, 공격력 저하, 방어력 저하, 추가마법(라이트닝 등), 공성, 방증 등이 붙어있으면 더 가치있음

무기의 spm이 좋은 것이 더 가치있음(보쿠토, 워포크, 버처나이프, 크리스 등)


사냥용 무기는 만들어서 쓰는 것으로 충분해서 룻템의 메리트가 별로 없음.



갑옷


전사용

8.8.8갑옷: 기력8, 마나8, 마나소모감소8 기본으로, 저항이 높고, 추가로 민첩성, 지능, 마나 재생 등이 붙어있는 것들.

기력8, 마나소모감소8는 필수. 마나는 조금 덜 붙어있어도 됨.

기력이 10이거나 마나소모감소가 10이면 그뤠잇

일반 가죽이나 천 종류보다는 징가죽류(studded, bone, hide 등)나 금속류(plate, chain, ring)가 더 가치있음.

마법사 갑옷 옵은 제거하고 사용.


포식자(eater)류: 주로 pvp용으로 쓰임



피해or물리or화염포식자(damage/kinetic/fire eater)+체력재생+마나재생+마나소모감소+저항이 달려 있는 것을 기본으로

주문 집중(Casting focus)이 붙어있으면 더 가치있음.

체력, 힘, 마나, 지능 등이 붙어있으면 더 가치있음.

시약 소모 감소가 달려있으면 더 가치있음.


악세서리


공격 속도 증가 10 악세서리

마법부여해서 전사가 사용할 용도로 사용.

골동품(Antique)은 가치없음.

저주받음(Cursed)는 본인이 사용할 용도로 죽거나 잃어버리지 않을 자신있으면 OK

공속10에 다른 옵 1개가 붙어 있는 것.

공속10에 공성 또는 피증이 붙어있는 것이 가장 가치있음.

공성이 20달렸거나 피증이 30~35면 그뤠잇


마감이나 방증이 붙어 있는 것도 쓸만함.

스탯이나 스킬, 물강 등이 하나만 붙어 있는 것도 줏어놓으면 쓸 일이 있을지도



마법사, 조련사, 바드용

지능, 마나재생, 마나, 마나소모감소, 시약소모감소 등이 달린 것들


마법사무기 달린 무기

골동품(Antique), 저주받은(Cursed) 가치없음

한손무기

주문전달, 빠른주문시전-1없음, 마법사무기-20, 지능, 마나재생 등


마법사무기 안달린 무기

골동품(Antique), 저주받은(Cursed) 가치없음

한손무기

주문전달, 빠른주문시전-1없음, 지능, 마나재생 등


방패

골동품(Antique), 저주받은(Cursed) 가치없음

주문전달, 빠른주문시전-1 없음, 지능, 마나, 마나재생, 마나소모감소


갑옷

골동품(Antique), 저주받은(Cursed) 가치없음

지능, 마나, 마나재생, 마나소모감소, 시약소모감소, 저항 달린 것들



기술올리는 용도

안전한 곳에서 마법학, 기사도 등 올릴때 막 입는거

골동품(Antique), 저주받은(Cursed)도 OK


무기, 방패는 위와 똑같음


악세

지능, 마나, 마나재생, 패회3, 패캐1, 마감, 샥감 달린 것들


갑옷

지능, 마나, 마나재생, 마나소모감소, 시약소모감소 달린 것(저항없어도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