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암살자의 예리함 무기 얻는 방법

uocraft 2018. 1. 8. 10:4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울티마온라인 암살자의 예리함 무기 얻기 어쌔신 엣지 어쌔신 혼드 Assassin's Edge Assassin Honed 얻는 방법


롱(Wrong)던전에서 암살자의 예리함 무기를 얻기 위해서는 Demonic Jailor에게 붙잡혀서 감옥에 가야합니다.

Demonic Jailor에게 가기 위해서 미스터리 터널을 찾아야합니다.

미스터리 터널은 1,2층의 감옥에서 침낭을 더블클릭해서 치우다보면 미스터리 터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리 터널로 들어가면 다른 미스터리 터널 출구로 나오게 되는데



Demonic Jailor이 있는 미스터리 터널도 있고 다른 장소로 가는 미스터리 터널도 있습니다.


Demonic Jailor를 발견해서 그냥 몇대 맞다보면 아래와 같은 감옥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미로를 잘 찾아서 남쪽의 오른쪽 방으로 가면 금속상자가 7개 있습니다.

상자를 열기 위해서는 자물쇠 따기(lockpicking) 기술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상자마다 함정이 걸려 있으니, 염동력 마법을 이용해 멀리서 상자의 함정을 건드려서 해제합니다.


7개 상자 중에 암살자의 예리함 무기는 딱 하나만 있고, 암살자의 예리함 무기를 꺼내면 일정 시간이 지난 후 다시 스폰되는 것 같습니다.



암살자의 예리함 무기를 손에 넣었다면, 이제 감옥을 탈출해야 합니다.

상자 방의 왼쪽에 보이는 방에 있는 텔레포트를 통해 탈출할 수 있는데, 중간에 Demonic Jailor에게 붙잡히면 암살자의 예리함 무기도 뺏기고(다시 상자 안으로 들어갑니다) 감옥 중앙으로 이동됩니다.

그리고 가끔씩 미로의 구조가 바뀌기도 합니다.

(가끔 텔레포트 방으로 이동하는 길이 없는 미로도 있는데, 이럴 때는 몇 번 간수에게 잡혀서 미로를 변경시키면 됩니다)


상자 안의 물건들은 Enchanted Hot Item 속성이 있어서, 가방 안에 넣으면 체력이 지속적으로 깎입니다.

이 속성은 텔레포트 방을 통해 감옥 밖으로 나가면 사라집니다.



암살자의 예리함 무기는 트람멜과 펠루카 양쪽 롱 던전 모두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