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실 토막지식

애완동물 사료(Tasty Treat)로 종속이 될까?

uocraft 2017. 12. 28. 09:4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을 종속시키기 위해서는 

애완동물이 좋아하는 먹이를 주고, 일주일을 기다린 후 다시 먹이를 주면 됩니다.


보물찾기나 퀘스트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애완동물 사료(Tasty Treat)라는 물건이 있습니다.

애완동물에게 먹이면 애완동물이 행복해 하며 20분동안 스탯이 5% 증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걸로 애완동물이 종속이 될 지 궁금해졌습니다.


마침 좋아하는 먹이(고기)를 준 지 일주일이 지난 파이어비틀이 있어서 애완동물 사료를 줬습니다.



종속이 되네요.


그렇다면, 애완동물 사료를 준 후 1주일이 지난 다음에 다시 애완동물 사료를 먹여도 종속이 될 지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방금 종속시킨 녀석을 풀어준 다음, 다시 길들이고 사료를 줬습니다.

이제 일주일동안 숙성(?)시키면 되겠네요. 

결과는 다음 주 월요일or화요일에 공개됩니다!!


-일주일 경과 후-


죄송합니다. 이래저래 일이 있어서 결과를 이제야 올리네요.



애완동물 사료를 준 지 일주일 이상이 지난 파이어비틀에 다시 애완동물 사료를 줬더니 종속이 되었습니다.


결론

좋아하는 먹이를 주고나서 일주일이 지난 후 애완동물 사료를 주면 종속이 된다.

애완동물 사료를 주고 일주일이 지난 후 애완동물 사료를 주면 종속이 된다.


궁극적으로 궁금한 건 베인드래곤을 종속시키려면 블랙락 스튜를 먹여야하는데, 베인 드래곤도 애완동물 사료로 종속이 되는지가 궁금한데, 베인드래곤이 없어서 실험해보지 못하는 ㅠ